건강 미용 병원 피트니스 화장품 뷰티 전문 블로그

반응형

이영하 아들 이상원 최선정"엄마 선우은숙, 내 결혼 때문에 이혼 미뤄"

이영하X선우은숙 아들 이상원 "엄마 이혼 미뤘던 이유, 나 결혼할 때까지 기다린다고···"

"제2의 김원희" 며느리 최선정·아들 폭로에 충격···선우은숙 나이는

선우은숙 나이, 며느리 최선정·아들 이상원 폭로에 충격···"제2의 김원희"

 

탤런트 이상원이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이혼을 미뤘던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던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선우은숙, 이영하가 아들 이상원, 며느리 최선정과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는 방송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영하는 며느리 최선정에게 "혹시 부모님이 우리 이혼 이런 것 때문에 결혼할 때 별말씀 없으셨어?"라고 질문하였고, 며느리는 "전혀 없었다. 사실은 처음에 걱정하였던 건 두 분이 사이가 안 좋아서 네가 중간에서 힘들면 어떡하냐 정도의 딸 가진 엄마로서의 그 정도였다"라고 답하였다. 결혼 전부터 이영하 선우은숙 부부는 이혼은 하지 않았지만 사이가 좋지 않았음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다.

 

#선우은숙 #최선정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 아들 이상원 "선우은숙, 내 결혼 때문에 이혼 미뤄" [사진=충청일보]

아마도 이영하 선우은숙의 마음은 일반 부모들의 마음과 똑같은것 같다. 이 세상의 부모의 마음은 전 세계적으로 다 동일하다고 이번 방송에 많이 느꼈던 것 같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이야기지 않은가.. 자신들의 모습 때문에 며느리 최선정이 불편해할까봐 많이 걱정했던 것 같다.

 

선우은숙은 "이상원이가 첫애인데, 결혼을 시키는데 너희는 첫 출발이지 않나. 그런데 엄마 아빠는 헤어져 있는 사람인데 (결혼식에서) 양가 부모님들은 같이 앉아야 하지 않나. 우리가 서로가 어색하면 더 힘들까봐 그전부터 아빠하고 더 만나고 얘기하고 계속 불편하지 않게 온 것"이라고 말하였다. 이영하 부부는 그래도 이혼하기도 하였지만 아들의 결혼을 위하여 끝까지 그것을 숨기고 결혼을 축하해주었다고 한다.

 

 

이에 며느리 최선정이 "결혼식 끝나고 어머님이 제일 먼저 물어본 게 '우리 이혼한 가정 같지 않았지 아니?"였다며 "어머님이 이 자리에 대해서 마음의 부담이 많으셨구나"싶었다고 전하기도 하였다. 사실 이혼은 잘 한것은 아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잘못한 일이라고 말하기도 어렵다.

 

#이영하 #이상원

이영하X선우은숙 아들 이상원 "엄마 이혼 미뤘던 이유, 나 결혼할 때까지 기다린다고..." [사진=마이데일리]

쉽게 말해서 이혼은 한것 과 마찬가지이지만, 며느리 최선정한테 불편하지 않게, 이상원한테 결혼에 방해가 되지 않고, 사돈집에는 문제가 있다는 티를 내지 않도록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한 것으로 보인다. 어쩌면 그러한 모습이 며느리한테 더 불편해 할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며느리는 오히려 시부모의 마음을 더 헤아리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고 있다. 정말 현명한 며느리를 두었다고 말하고 싶기도 하다.

 

그러면서 "지금 우리가 떨어져 사는 게 며느리로서 뭐가 불편하냐"고 최선정에게 질문을 던졌다고 한다. 최선정은 "어떻게든 같이 사셨다면, 싫은데도 참고 매일 싸우는 걸 봤으면 지금처럼 화목한 분위기는 어렵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말하기도 하였다.

 

 

또한 이상원 아내 최선정은 오히려 이영하 선우은숙이 이혼한 것에 대한 어쩌면 충고 비슷하게 몇마디 한 것으로 보인다. 오히려 싸우면서 그러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지금보다 덜 행복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맞는 말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집에서 서로 싸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줄수록 진짜 며느리한테는 상당한 불편함이 생겼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것에 대한 며느리의 따끔한 일침 이었던 것이다.

 

#선우은숙 #이영하

"제2의 김원희" 며느리 최선정·아들 이상원 폭로에 충격... 선우은숙 나이는 [사진=녹색경제신문]

그러자 선우은숙은 "우리는 싸움은 없었다. 거의 싸워 보질 않았다"고 말하였고, 최선정은 "그럼 답답하지 않나. 우리는 싸우고 바로 사과하고 푼다. 오히려 두 분이 싸우기도 하고 뭐가 힘든지 대화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제는 되돌릴 수 없다.

 

이런 말을 듣고 있던 이날 이영하 아들 이상원은 "엄마가 이혼을 못하고 있었던 이유가 나 결혼할 때까지 기다린다고 못하신 거다"고 입을 열었다고 한다. 이에 선우은숙은 "우리가 비록 헤어진 가정이지만 아이들이 느끼기에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속내를 털어놓기도 하였다. 이러한 배려에서 자녀의 결혼식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방송을 보고 있으면 선우은숙이 너무나 안쓰럽다.

 

 

아들 이상원 역시 엄마인 선우은숙의 자신의 결혼에 대한 배려에 대하여 다시한번 시청자들한테 진심을 말하였다. 이것을 보고 있으면 엄마의 마음은 아들한테 한치의 털끝 하나라도 꼬튀리를 잡히거나 자신들의 모습이 문제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상원 #최선정 #선우은숙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며느리 최선정, 아들 이상원 폭로에 충격..."제2의 김원희" [사진=이투데이]

이날은 선우은숙과 이영하 사이의 며느리 최선정의 현명함이 빛났던 방송시간이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며느리 최선정은 "'우리 이혼했어요'를 세 번 봤는데 다 울었다"라고 말하였다. 그러면서 "아버지는 상원 씨에게 '무조건 선정이부터 챙겨야 한다' '다른 사람 편들지 말고 선정이 편들어야 한다'라고 말했다"라며 이영하의 속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중간에 아마도 다시 재혼을 할 수 있는 다리를 놓는 것 같다.

 

사실 이혼을 한 후에야 비로서 아내의 빈자리를 알 수 있는 것 같다. 이영하가 선우은숙과 이혼한 이유를 명확하게 알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자신이 했던 과오를 아들인 이상원이 하지 않았으면 하는 의미에서 그러한 충고를 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해야 원래 맞기도 하다.

 

 

자신의 편을 들어주지 않는 이영하에 섭섭함을 표했던 선우은숙은 며느리의 폭로에 충격을 받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하였다. 이어 최선정은 "아버지가 어머니 보고 싶다고 하셨다"라며 은근슬쩍 말해 선우은숙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를 본 신동엽은 "이상원 씨가 결혼을 잘했네. 며느리가 현명하다"라며 공감의 여왕인 제2의 김원희와 비슷하다"라고 극찬하였다. 실제로 보면 정말 그럴 것으로 보이기도 한다.

 

한편 선우은숙은 올해 나이 63세이며. 이영하는 올해 나이 72세라고 한다. 며느리 최선정은 뷰티 사업가로 활동 중이라고 알려져 있다고 한다. 이번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경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두 사람의 안타까운 이혼에 대한 속마음을 어느정도 알 수 있었던 것 같다.

 

이영하 여배우의 정체는? 선우은숙을 이혼하게 만든 그녀는 누구...

 

이영하 여배우의 정체는? 선우은숙을 이혼하게 만든 그녀는 누구...

이영하 여배우 누구길래?...피해자 선우은숙 "괴롭힘 피해 출산을" 눈물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 아내 괴롭힌 여배우와 골프 쳤다? ···선우은숙 눈물 선우은숙 "괴롭힌 여배우와 골프 치러간

welcomerainmind.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