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미용 병원 피트니스 화장품 뷰티 전문 블로그

반응형

딘딘, '아는 형님'에서 유노윤호 존경한다고 말해. 딘딘이 받은 비싼 말걸리는 1명에 11만원...

'아형' 유노윤호 "가장 절친" "아빠보다 존경"···훈훈 찐친 케미

딘딘, 절친 유오윤호와 함께한 '훈훈 투샷'

'아는 형님'  비싼 막걸리 뭐길래? 11만원 롤스로이스 막걸리

딘딘, 막걸리 때문에 아버지와 싸웄다 "장로님 이신데"

'아는형님' 유노윤호 , 사회서 만난 가장 절친"

 

'아는 형님' 유노윤호가 딘딘과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유노윤호와 딘딘이 찐친 케미로 '아는 형님'을 접수하였다. 유노윤호는  절친으로 꼽았고, 딘딘은 유노윤호를 아버지보다 존경한다고 밝히는 등 깊은 우정을 과시했다고 하였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아는 형님이 너무 고맙고'에서 전학온 유노윤호가 '우자힙쟁이'의 정신적 지주와 함께 등장하였다. 유노윤호를 보는것이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날 지경인것 같다.

 

이날 유노윤호는 딘딘과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였다. 그는 "(최강) 창민이는 가족이고 (손)호준이는 데뷔 전부터 친구"라며 "하지만 사회생활을 한 후 나한테 절친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딘딘"이라고 깊은 친분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두 사람은 친분은 이미 연예계에서 유명하다.

 

 

그러자 강호동은 "셋이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하냐"고 질문하였고, 딘딘은 "내가 죽을게"라며 "유언으로 남길 거다. '유노윤호 절친 여기에 눈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이에 유노윤호는 "목숨을 바쳐서라도 세 사람 다 구한다"며 진심을 다해 이야기했지만  "내가 빠져서 유호 형이 구하러 오는 건 내 죄"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역시 딘딘은 유노윤호의 딸랑이 같다.ㅋㅋㅋ

 

딘딘과 유노윤호의 우정은 거의 모든 연예계에서 다 알고 있었던 내용이었다. 그래서 그냥 편안한 마음으로 시청하게 되었다. 서로가 사로를 장 챙기고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관계라는 것은 그냥 만드러진 것은 아니라고 보고 있다. 서로의 믿음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한다.

 

# 딘딘 금수저

'아형'유노윤호, "가장 절친 딘딘 "아빠보다 존경"...훈훈 찐친 케미 [사진=머니투데이]

또 유노윤호는 딘딘을 폭풍 칭찬하였다. 그는 "나는 딘딘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며 "자존감과 자존심을 헷갈리지 않는 사람이더라"고 말하였다. 그는 이어 그 차이에 대해 "자존심은 남을 의식하는 열등감"이라며 "자존감은 자기 자신을 체크한다. 내가 있는 길이 맞나 생각하고 움직인다"고 설명하였다. 사실 쇼미더머니로 데뷔한 가수들 중에는 그나마 조신하고 착하게 가수활동을 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 유노윤호는 "딘딘의 예전 영상을 봤다"며 "'쇼니더머니2' 때를 봤는데 약간 엄카 래퍼라 뭔가 많다고 생각했다. 지금은 되게 수수하고 말로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래퍼"라고 폭풍 칭찬을 이어가기도 하였다. 지금 모습은 그냥 사람이다. 래퍼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주었다.

 

유노윤호와 황정민의 인연도 언급되었다. 유노윤호는 "황정민 형이 뮤직비디오 개런티를 안 받았다"며 "제가 과거 영화 '국제시장'에서 남진 역할로 출연했다"며 황정민과 연기 호흡을 맞췄던 당시를 회상하였다. 그러면서 "정민이 형이 '그때 시원스럽게 도와준거 기억한다' 고 했다"며 "직접 찾아가서 부탁드렸더니 '네가 멋있게 제작하고 나도 부끄럽게 많이 도와주겠다"며 정리가 됐다"고 털어놓았다.

 

#유노윤호

'아는 형님' 유노윤호 "딘딘, 사회서 만난 가장 걸친" [사진=뉴스1]

유노윤호이 인간성 또한 연예계에 부정적인 기류는 없는 상태이다. 그래서 더 서로가 서로를 찾게 되는 것이다. 국제시장에서의 연기는 처음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영황 녹아드는 모습이 보기 좋았던 영화이다. 이런 이야기가 있었는지 미처 몰랐다.

 

 

유노윤호의 별명은 발명왕이라고 밝혀지기도 하였다. 이에 김희철은 "SBS '연예대상' 마스크 너가 만든 것이지 않나"라고 말하였고, 유노윤호는 "SBS '연예대상'에서 이 아이디어를 하는 거야. '아, 통했구나' 했다"고 자랑스러워 하였다. 딘딘 아버지도 발명왕이었다. 딘딘은 "우리 아빠도 특허가 몇개 있다'며 "장애인 리프트, 우리 아빠가 만든 것"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딘딘과 유노윤호는 머리가 좋아 보인다. 둘 다 검소하고 성실하면서도 머리가 좋은 것 같다. 우선은 딘딘 아버지가 발명을 하시는 분인지는 잘 몰랐다. 그래서 그런지 역시나 이번에 코로나마스크가 심상치는 않았지만 그것이 유노윤호의 작품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딘딘 군대

'아는 형님' 딘딘 언급한 비싼 막걸리 뭐길래? 11만원 롤스로이스 막걸리 [사진=조이뉴스24]

이어 딘딘은 자신의 발명이 '발기부딘'이라고 말하였다. 그는 이 같은 별명이 생긴 이유에 대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때 가정의학과 선생님이 '계속 흡연하시면 50~60대에 발기부전이 올 거다'라고 했다"고 회상하였다. 그는 이어 "그런데 앞뒤가 다 잘린 채 그런 진단을 받았다는 기사가 나갔다"며 "그렇게 잊혔는데 최근 '1박2일'에서  한의사님이 내게 소양인이라면서 체질적으로 생식기가 약하다고 하더라. 각종 의학에서 인정한 약한 사람"이라고 셀프디스를 해 좌중을 폭소케 하였다.

 

 

딘딘과 유노윤호는 친 형제보다도 더 가깝고 서로가 의지하는 그런 사이인 것으로 보여진다. 항상 그들은 재미나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간다고 전하고 있다. 어느 누구보다 우애가 좋은 이 두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면 재미있을 것이다.

 

딘딘이 가장 존경하는 이는 유노윤호였었다. 그는 "아빠는 술 마시면 피곤하잖아. 그리고 사장이고, '오늘은 (회사) 못가겠다' 할 때도 있다'며 "그런데 윤호 형은 무슨 특별한 날이 있으면 스케줄 있어도 참석을 한다. 그리고 스케줄에서 보면 멀쩡하더라"고 밝히기도 하였다. 이날 딘딘은 막걸리 때문에 아버지와 다툰 일화를 공개하였다. 지인이 생일을 맞아 비싼 막걸리 6병을 보내줬다는 것이다. 

 

#딘딘 유노윤호

딘딘, 절친 유노윤호화 함께한 '훈훈 투샷' [사진=iMBC 연애]

딘딘이 유노윤호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큰 일을 해준것도 아니고, 소소한 여러가지 일을 했고, 딘딘을 위한 행동을 해서 좋은 모습이 보여진것이 맞다고 보여진다. 하지만 이들이 정작 의견충돌이나 싸움을 하지 않았는지 아는 사람이 있을까 한다

 

 

딘딘은 "'1박2일' 촬영 간 사이 아버지가 말 없이 가져가셨다"고 싸운 이유를 밝히기도 하였다. 그러자 아형 멤버들은 "지금까지 아버지께서 해주신것이 있는데 그렇게 말하냐"라며 "60병을 드려도 모자랄 판이다"라고 비난하였다. 방송 이후 딘딘이 언급한 비싼 막걸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막걸리는 전남 해남에 있는 해창주조장이 출시한 '롤스로이스 막걸리'로 최고가인 11만원이라고 한다.

 

막걸리가 11만원이라고 하면 어떤 막걸리 맛일지 궁금하다. 항상 저렴한 막걸리만 먹었는데, 롤스로이스 막걸리의 맛을 알고 싶은 충동에 빠지게 되었다. 오늘 방송이 긑나면 한번 알아봐야 겠다. 요새 술도 경쟁력을 가져야 한다고 했는데, 역시 경쟁력 짱인것 같다.

 

최고가라는 자부심을 담아 고급차의 상징인 '롤스로이스'라는 브랜드를 붙인 것으로 알려졌었다. 또 "아빠가 그래서 윤호 형을 질투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하였다. 그러자, 유노윤호는 대신 죄송하다고 사과한 뒤 "그래도 딘딘이가 매번 저한테 '우리 아빠 최고'라고 한다'고 알려주었다. 그 술이 아빠와도 싸울 수 있는 술인가부다. 하기야 막걸리가 이렇게 비싼거는 처음본다. 그래서 싸운것 같다.

 

요새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만 틀어박혀서 TV만 시청하는 것 같다. 그래서 어쩌면 이번에 연예인들이 방송에 많이 나오고 있는 중으로 보여준다. 오늘 딘딘과 유노윤호의 아는 형님 출연은 그동안 모하고 지냈을까 궁금했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은 상당히 좋았다.

 

#딘딘 유노윤호 롤스로이스 막걸리

딘딘, 막걸리 때문에 아버지와 싸웄다. '장로님 이신데" [사진=비즈엔터]

이후 유노윤호가 리액션 어려웠던 이수만의 질문에 대한 문제를 내었다. 정답은 "내 말투가 정말 저러니?"였다고 한다. 유노윤호는 "이수만 선생님게서 '내가 정말 그렇게 말하니?'라고 하시더라. 난 그렇게 가벼운 말투가 아닌데 하시더라"며 '선생님께서 정말 진지하다 했다. 잘 참아야 한다 했다. 그래서 말을 못 했다"면서 "그런데 카메라 보고 확실히 이야기하고 싶다. 선생님의 그 말투는 맞습니다. 똑같습니다. 똑같아요. 인정하셔야 한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하였다.

 

 

 

 

가수 딘딘이 SNS에 유노윤호와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하기도 하였다.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는 형님' 유노윤호X딘딘 출격! 운호 형이 '사회 생활 시작 후 만난 친구 중 최고의 딘딘'이라고 해서 일방적 사랑이 아니란 걸 확인한 아름다운 시간. 다들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유노윤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였다.

 

딘딘은 평소 방송에서 '유노윤호를 존경한다'고 말하며 돈독한 우정을 드러낸 바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내 인생을 통틀어서 존경한다"라며 유노윤호에 대한 일편단심의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